건강_Health

[운동 일기] 닌텐도 스위치 링피트 어드벤처 98일차

기공남 2021. 8. 20.
반응형

'챌린저스'라는 앱에서 '블로그 글쓰기'라는 챌린지가 있더군요.

'1일 1포스팅'이 잘 안되고 있었는데, 이걸 계기로 다시 마음을 다잡기로 했습니다.

2021년 8월 20일 운동일기 시작합니다.

링피트 98일차 출발!

줄거리

드래고가 어둠의 오라를 완성하기 직전입니다. 마지막 전투를 준비하고있습니다.

월드23 - 미니게임 - 패러슈트 상급

어제 보물상자를 열었던 자리에 미니게임이 있네요.

고작 다이아몬드 1개라니.. 시작해줍니다.

좀 대충했는데도 A랭크로 목표 달성! 

보상 다이아 1개 받아줍니다.

월드23 - 미니게임 - 디스크 히트 상급

왼쪽에도 미니게임이 하나 열려있습니다. 

생각처럼 잘 되지 않는 디스크 히트. 시작해줍니다.

아슬아슬하게 랭크B 받고 클리어! 헛방질을 많이 했어요 ㅋㅋ

 

보상 400코인 받아줍니다. 겨우..

월드23 - 맵 - 마지막 얼음 구덩이

미니게임을 클리어하니 왼편에 맵이 하나 나옵니다.

아이콘을 보니 날아댕길건가봐요.

'마지막 얼음 구덩이' 출발합니다.

첫번째 경험치 코인

날아가다 보면 나옵니다.

전투1

다크 덤벨크랩A, 다크 덤벨크랩B

두마리면서 자리는 세칸을 차지하고있습니다.

두번째 경험치 코인

또 날아가다 보니 나오네요

전투2

다크 요가매터, 다크 빅케틀벨, 다크 셰이크라운, 다크 짐보우, 다크 치어버드

몹들이 다크로만 나오니까 스킬 상성을 써먹지를 못하네요 ㅠ

세번째 경험치 코인

역시 날아가다보면 나옵니다. 3개 다 날로먹네요ㅋㅋ

클리어!

맥박 110회/분 가벼운운동

소비칼로리 45.85 kcal

레벨업 - 214

오늘도 또 1업 했습니다ㅎㅎ

보물상자

맵을 클리어하니 아래쪽에 보물상자가 보입니다. 열어줍니다.

그린 바질 스무디 레시피 습득!

오늘의 운동 결과

총 활동 시간 10분 29초

총 소비 칼로리 50.58kcal

총 주행 거리 0.47km

오늘부터 블로그 챌린지를 시작하여 조금 일찍끝냈습니다.

12시가 되기 전에 포스팅을 마무리해야하거든요ㅎ

마운틴 클라이버 1000회 달성!! 이 화면 나올때마다 기분 좋아요 ㅋㅋ

진짜로 축하받는 기분!

토막 운동 지식

Q. 운동해도 살이 안 빠져요

A. 식생활을 되돌아 보세요!

.. 나 오늘 저녁 치킨먹은거 어떻게 알았냐..ㅠㅠ

끝!

반응형

댓글

💲 추천 글